본문 바로가기
내손으로 만든 소품

[내 손으로 만든 소품] 원목 유아 실내화걸이

by www.natuart.kr 2017. 8. 6.

원목 유아 실내화걸이



집에사용하는 어른들 실내화 걸이를 보더니


6살 손자가 말하길

"할아버지~내신발은 어디 걸어요? 신발꽂이 만들어주세요"


손주 요청인데 

바쁜일도 제쳐두고 후다닥 만들어 보렵니다^^

 

 

이렇게 저렇게

유아실내화크기에 맞춰

원목으로 뚝딱 뚝딱


 

원목 유아실내화 걸이를 만들어 보았습니다

급히 만든거라 접이장석이 없어 고정형으로 제작했는데

다음번에는 접이식으로 만들어도 좋을것 같은

원목 유아 실내화 걸이


 

어른실내화걸이 옆에 나란히 놔둬봅니다

손주녀석이 자기 실내화를 바로 걸어주네요


엔틱 실내화 걸이와 나란히 두려면

손주 실내화걸이도 칠을 올려야 겠네요


 

엔틱 원목 유아동실내화 걸이 완성


어른실내화보다 사이공간을 넓히고

높낮이간격은 좁게

거는 부분 크기는 작게 만들어서


두꺼운 유아실내화 부터

얇은 형태의 아동실내화

그리고 학교에서 신는 고무스타일의 어린이 실내화까지

거뜬히 걸어둘 수 있을 것 같네요


 

어른실내화걸이와 아동실내화걸이를

나란히 놔두니 제법 잘 어울리네요

 

아이들 실내화가 여기저기 돌아다녔는데

실내화 걸이가 생기니 정리도 척척

진작 만들어 줄 걸 그랬나 봅니다.


손주가 기뻐하는 모습을 보니

힘들어 만든 보람이 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