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손으로 만든 가구

[내 손으로 만든 가구] 신혼집 화이트가구 만들기-No2.거실편-

by www.natuart.kr 2017. 6. 22.

결혼하는 딸의 신혼집 가구를 만들다



깔끔한 디자인을 좋아하는 딸을 위해

화이트 모던 느낌의 원목 가구를 만들어 보았다




No 2.  거실편


거실장 (TV 대)

테이블

사이드테이블

벽선반

 


 아늑하고 평온한 거실

 

수납겸용으로

거실장을 만들었다

 


 거실장 옆에 보조 수납장으로

쇼파옆 사이드 테이블로도

사용가능한 미니협탁

 


거실 테이블은

신문이나 책등을 보관할 수도 있고

앉았을때 다리도 쫙 펼수 있겠끔

상하판 사이 공간을 두었다


바닥에는 바퀴를 부착하여

이동도 용의하다

 


거실 한쪽 벽면에는

예쁜 액자나 소품을 올려놓을 수있도록

몰딩스타일 벽선반도

하나 제작하였다 



직접만든 화이트 모던 신혼가구

No 3. 서재편 보러가기





딸을 시집 보내며 내 손으로 직접 만든 가구를 선물로 주고 싶었다.

이것은 나에게 가구라고 하기보다

아빠의사랑과 정성을 가득 담은 전령이었다.


늘 행복하기를 ♡